실무교육 수강생 모집… 주제별 심화 교육 계획

안산시는 온라인 창업 및 마케팅에 관심있는 안산시민을 대상으로‘2024년 e-비즈니스 온라인 마케팅 실무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시는 앞서 지난 2월 총 260여 명이 참석한 ‘2024년 안산시 e-비즈니스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으며, 참석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이번 교육부터는 주제별 심화(실습) 교육으로 계획했다.

이번 교육은 다음 달 16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네이버 블로그 검색 상위노출 방법 및 블로그 마켓 운영 전략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지도 등록 상위노출 마케팅 전략 ▲스마트폰으로 쉽게 만드는 숏클립 영상 제작 실습 등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오는 25일부터 4월 12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및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 누리집(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031-500-3017)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는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이 기업 성공의 성패를 좌우하는 만큼, 안산시의 많은 청년창업자들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깊이 있게 고민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는 오는 5월, 7월, 9월 중에는 성공적인 청년창업 전략과 세금, 노무, 지식재산권 창출 등을 주제로 한 학교 연계 e-비즈니스 창업스쿨을 계획하고 있으며, 6월, 8월, 10월, 11월 중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 쇼핑몰 운영 전략, 그리고 네이버 검색광고 및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추가로 시행할 예정이다.

 

수강신청 홈페이지

온라인 - (https://naver.me/xSNAqbGm)

이메일 - (kkamja@gtp.or.kr)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