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상록구 본오1동 행정복지센터는 살기 좋은 본오1동을 만들기 위해 관내 기관장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관내 기관장 11명이 참석해 관내 주요 현안 사항과 시정 중점 현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는 본오1동장, 본원초·이호초·팔곡초·본오중·동산고·선진학교 교장, 본오1파출소장, 반월신협·반월농협·안산중앙새마을금고 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간담회에서는 주민과의 대화 등 안산시장 방문 시 기관장 건의사항(이호초 삼거리 바닥 LED등 설치, 오목골·반월공원 내 CCTV 설치)의 추진 현황과 관내 중점 추진 사업(해란공원 수영장 건립, 고목로 노상주차장 조성공사, 본오 숲길 조성사업)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본오1동 발전 방향에 대해 소통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기관장 간 소통과 화합에 대한 필요성을 공감하며 향후 본오1동 발전을 위해 기관장 협의회를 구성하고 정기적인 회의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로 했다.

김종만 본오1동장은 “학교 개학 등으로 바쁘신 3월임에도 참석하여 주신 기관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 우리 동 발전을 위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며 결속을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