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민 민주당 시장 예비후보

▲ 김철민 민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가 상록구 본오3동에 위치한 루씨 어린이집을 방문하고, 안산시 보육정책에 관련한 현안 파악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김철민(53) 민주당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18일 오후 상록구 본오 3동에 위치한 루씨 어린이 집을 방문하고 안산시 보육정책에 관련한 현안 파악 및 애로 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날 현안청취 시간에는 보육정책에 관한 토의등도 진행됐는데 현장토크를 열기 전 김철민 예비후보가 어린이집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김 예비후보의 이날 루씨 어린이집 방문은 어린이집 교사들과 아이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주요 인사를 만나는 것으로 대부분의 선거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행사가 있는 곳이면 명함을 들고 직접 찾아다니면서 "안산시장 민주당 예비후보 김철민 입니다"라고 말한뒤 지지를 당부했다. 시민들의 반응은 의외로 좋았다.

박주원 안산시장의 구속이후 침체된 한나라당 분위기와는 달리 민주당의 분위기는 해볼만하다는 시각이 강해서인듯하다.

김 예비후보는 주말들어 산행을 출발하는 산악회를 방문하고 출발전 인사하는 것으로 주말 선거운동을 전개했다.

20일 안산공대 운동장에서 산행을 출발하는 G희망포럼 산악회원에게 인사하고 수리산을 찾아 안산시민들에게 인사하는 선거운동 등으로 주말을 정리했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