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사랑나눔 효나눔 무료 국수봉사사업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무료 국수봉사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장소와 시간은 향후 신문지면을 통해 알립니다. 이 사업은 반월신문사와 강원향우회가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국수봉사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1계좌 50만 원의 협찬도 받을 예정입니다.

 

2.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최근 가정해체로 인한 결손가정이 늘어나면서 그들의 주거환경은 매우 열악한 처지에 놓여 있습니다. 연세가 많으신 조부모가 월세 주택에 거주하며 손자와 손녀를 돌보는 등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이웃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외계층 가정을 발굴해 도배와 장판, 보일러 등을 교체해주는 주거환경 개선사업도 반월신문과 강원향우회가 공동으로 펼칩니다. 사업에 참여할 기업체나 독자분들은 연중 상시로 후원(1계좌 연 100만 원)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3. 반월신문 지역 경로당 및 통·반장 무료 배달사업

반월신문사는 지역 내 경로당 어르신들이 지역현장 소식을 접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경로당을 대상으로 신문 무료신문 우송사업을 실시합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25개 동 통·반장을 대상으로도 무료우송을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1계좌 1부 연 10만 원의 후원을 통해 안산지역 외곽까지 반월신문을 보내드리는 사업을 시행합니다. 기업체, 개인 및 독자분들의 많은 협찬을 부탁드립니다.

 

4. 반월신문사 1천만 원 협찬…사랑나눔 행복통장 개설

창간 30주년 사회공헌사업을 위해 반월신문사는 ‘사랑나눔 행복통장’을 개설하는 한편, 반월신문사가 가장 먼저 동참한다는 차원에서 1천만 원의 후원금을 협찬합니다. 특히, 올해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한 단체나, 시민, 독자 등은 올해 창간 30주년 행사를 통해 특별 공로패 및 소정의 선물도 수여할 예정입니다.
(문의: 031-415-6644)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