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신문사 후원, 힐실용음악학원 주관…12월27일 오후 7시 락아트센터
버스킹덤, 서프라이즈 밴드, 아이피스 크루, 이은근, 고려K타이거즈, 지혜준, 선지수, 이규원 등 출연

안산희망재단과 한사랑병원이 주최하고 힐실용음악학원이 주관하는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한 희망콘서트’가 오는 12월27일(금) 오후 7시부터 고잔신도시 락아트센터(고잔동 706번지 지하1층)에서 열린다.

반월신문사가 후원하는 이번 희망콘서트는 오래 전부터 여자청소년쉼터인 ‘한신쉼터’를 지원하고자 연말에 열려 왔으나 올해 한신쉼터의 운영이 종료되면서 위기청소년들이 갈 곳을 다시 마련하고자 더욱 강화된 라인업으로 공연무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콘서트 무대에는 서프라이즈 밴드, 선지수, 이규원, 선부 고려K타이거즈, 지혜준, 버스킹덤, 아이피스 크루, 이은근 등 떠오르는 뮤지션들이 대거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선지수 뮤지션은 안산 경수중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이며, 힐 실용음악학원 보컬 출신이다.

이은근은 신촌블루스 객원 보컬 출신으로 건국대 OXEN 최초 여성 보컬로 잘 알려져 있다.

지혜준은 이탈리아 CMI국제 매직컨벤션 초청 공연 경험이 있는 베테랑이다.

버스킹덤은 2017년 뉴욕 워싱턴스퀘어 버스킹과 2017년 송도 롤링도너츠 플리마켓 초청공연에 나선 바 있다.

선부 고려K타이거즈는 2014년 놀라운대회 스타킹에 출연했었고, 2012년 전국청소년 화랑대회 태권체조 중고등부 1위에 오른 바 있는 실력파다.

아이피스크루(I-PS crew)는 ‘불별의 팝퍼들’이란 뜻을 가진 그룹으로 2010년에 창립된 안산을 거점으로 활동 중인 팝핀 댄스팀이다.

끝으로 ‘서프라이즈 밴드’는 한신 청소년 쉼터 증축 기부공연과 동행콘서트 오프닝 공연에 나서 무대를 장악해 관객들을 매료시킨 중견 밴드다.

극단 이유의 김종숙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위기청소년을 위한 희망콘서트로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수익금은 안산희망재단을 통해서 위기청소년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위기청소년 지원기금 후원계좌 KEB하나은행 495-910022-33704 안산희망재단)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