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안산문화광장…프로모델 80명, 부활 등 출연
뷰티 패션쇼, 네일아트, 한복 쇼 등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청명한 가을 휴일, 많은 시민들이 추억 쌓으며 즐기시길”

안산시가 주최하고, 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주관하는 ‘제1회 안산 K-뷰티 페스티벌’이 오는 10월20일 오전 11시부터~저녁 7시까지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K-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뷰티산업 종사자의 자긍심을 높이고, 뷰티산업의 발전과 최근 트렌드를 시민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20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열리는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식전행사로 시민들이 직접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로 진행되며, ▲뷰티 무료체험 22개 부스(헤어스타일 연출, 네일아트,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타투, 한복체험 등) ▲관내 미용 기자재업체 제품부스 ▲뷰티작품 전시부스 ▲거리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이어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에는 백옥수 한복 쇼, 이성범 업스타일 쇼 등 총 6개 팀의 뷰티 트렌드 쇼가 화려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부활 10대 보컬 김동명, 복면가왕 도로시 모니카, 뉴타운보이즈 등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특히, 프로모델 80여 명이 연출하는 뷰티패션쇼는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가 될 전망이고, 채널A 강호동 아이콘택트 프로그램도 현장에서 촬영될 예정이다.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김 민 교수는 “매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이번 뷰티 페스티벌은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눈까지 즐거운 이색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청명한 가을에 나오셔서 추억도 쌓고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올해 처음(제1회) 열리는 안산 K-뷰티 페스티벌이 지역을 넘어 국제적인 뷰티 문화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