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중앙역점, 스카이팰리스에 매장 확장 이전 오픈

아름다운가게 안산중앙역점(구 안산고잔점)이 스카이팰리스의 상가 건물로 매장을 이전 오픈했다.

아름다운가게 안산중앙역점(구 안산고잔점)은 2004년에 아름다운가게 32호점으로 안산시에 처음 문을 열어 지금까지 기증자, 구매자, 자원봉사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전을 계기로 더 넓어진 매장과 길어진 매장 운영시간으로 이용객들의 편리성과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오후 8시까지 매장을 운영해 퇴근길 직장인들의 방문이 용이할 전망이다.

매장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10시 30분부터 20시까지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다. 그 밖에도 기증만 받는 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이용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기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전 오픈식은 안산중앙역점(구 안산고잔점)의 이전 오픈을 기념하며 ‘국제로타리 3750지구와 함께하는 안산중앙역점 오픈식’ 행사를 개최했다. 굿피플 로타리클럽과 안산1,2,3지구의 회원들이 오픈식을 위해 다양한 물품을 기증했고, 판매 수익금 11,580,000원은 전액 부곡종합사회복지관과 경기남부일시보호소의 미취학 아동 지원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 원미정 경기도의원, 박순자 국회의원을 대신해 손정현 특별보좌관을 비롯해 부곡종합사회복지관 정도선 관장, 국제로타리 3750지구 덕산 한상회 총재, 보원 이정현 전총재, 청산 윤영중 차기총재, 가인 박미연 차차기총재, 여범 김현숙 지역대표, 말뫼 장기지역대표, 심곡 김용철 지역대표, 굿피플 로타리클럽 부강 김용성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안산지역 로타리안이 참석했다.

축하공연으로는 2005년에 창단된 ‘플루트 오케스트라 아우름’의 재능기부 연주회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