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생 영어학습효과 극대화 위해 직접 학교방문해 학생들 만나

안산시가 설립하고 안산대학교가 운영하는 안산화정영어마을에서 관내 중학교·고등학교를 대상으로 ‘Hi! English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안산화정영어마을(원장 민진영)은 26일 반월중학교를 시작으로 총 7개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영어마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7년 첫발을 내딛은 ‘Hi! English프로그램’은 안산화정영어마을의 원어민 교사가 각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만나 영어권 국가의 교육제도와 문화적 차이에 대해 배워보고 이야기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영어학습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안산시 청소년들이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안산화정영어마을 배종필 총괄부장은 “Hi! English 프로그램으로 보다 더 많은 안산시 청소년들이 영어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2006년 설립된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입소생 교육뿐만 아니라 지리적 한계를 뛰어넘어 학습자들을 찾아가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선보여 안산시민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

Hi! English 프로그램 신청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산화정영어마을(031-484-61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