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유원지는 시민 품으로’ ‘100만광역프로젝트’로 안산 브랜드 가치 높일 것”

이민근 자유한국당 안산시장 후보는 16일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민근 후보가 남경필 자유한국당 경기도지사 후보(오른쪽)와 함께 손을 들며 선거사무소를 찾은 내빈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오만학 기자

이민근 자유한국당 안산시장 후보는 16일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개소식에는 남경필 자유한국당 경기도지사 후보, 박순자 국회의원, 김명연 국회의원, 민경욱 국회의원, 이화수 자유한국당 안산상록갑 당협위원장 및 시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는 축사에서 “흔히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 지지율 차이가 5~6배가량 난다고 하는데 바닥 민심은 다르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기초단체장들이 8년씩, 10년씩 벌여 놓은 것 이번에 자유한국당이 심판할 것”이라며 “자유한국당이 이번 정부를 심판할 수 있도록 경기도지사, 시장, 경기도의원 후보들을 모조리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민경욱 의원은 “인구 100만명의 살기 좋은 도시 안산을 만들려는 이민근을 돕기 위해 왔다”면서 “안산은 해야 할 일도, 해내야 할 일도 많다. 이 지역을 가장 잘 아는 일꾼, 준비된 후보 이민근에게 소중한 한 표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화수 당협위원장은 “뚝심 있고 점잖은 후보 이민근이 당선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당부했다.

이민근 후보는 인사말에서 “당원과 많은 선·후배들이 있었기에 오늘의 이민근이 존재할 수 있었다”면서 “지난 16년 동안 안산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시 행정을 시민의 삶에 접목시킬 수 있는 게 무엇인지 고민해왔다. ‘화랑유원지를 시민으로 품으로’ 돌려주고, ‘100만 광역시 안산’을 만들어 안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