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부상 및 재활치료 및 전문 의료지원

안산 그리너스 FC가 지난달 11일 안산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스포츠 과학 및 컨디셔닝 센터 ‘스포츠 락커룸’과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가 지난 11일 안산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스포츠 과학 및 컨디셔닝 센터 ‘스포츠 락커룸’과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의 김필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공원 단장 그리고 스포츠 락커룸의 안승훈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 선수들은 스포츠 락커룸으로부터 컨디셔닝과 각종 부상 및 재활 치료를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구단은 최신 장비와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향후 경기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스포츠 락커룸은 선수 재활 치료를 비롯해 트레이닝, 체형 교정까지 선수의 신체능력 향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스포츠 과학센터이다. 전국 5개 도시에 지점이 있고 추가적인 지점 신설이 진행되고 있어, 부상 선수들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재활을 할 수 있다.

특히 스포츠 락커룸의 안승훈 대표는 과거 포항 스틸러스, 서울 이랜드 등 프로축구단의 의무 트레이너로서 풍부한 경력을 갖추고 있다.

안 대표는 “다년간 프로팀에서 선수들을 관리하며 선수단의 빠른 부상 회복에 관한 노하우를 갖고 있다. 안산 그리너스 FC가 K리그2의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