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성형외과

여자는 선이 고와야 한다는 옛말처럼 눈, 코, 입이 아무리 예쁘다 하더라도 전체적인 윤곽이 받쳐주지 않으면 그 매력을 어필할 수가 없다. 전체적인 얼굴윤곽이 입체적이고 이목구비가 뚜렷하며 큼지막한 서양인의 경우 도드라진 광대뼈나 귀밑턱뼈는 미의 기준에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평면적이고 납작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 동양인의 경우 광대나 귀밑사각턱이 환영받지 못하는 건 얼굴 구성원리가 다르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다. 병원에서 상담을 하다보면 얼짱각도 셀카는 예쁜데, 증명사진을 찍으면 그대로 보이는 얼굴형 때문에 윤곽 수술을 고민하는 환자분들이 많다. 10대에서부터 50대까지 그 연령도 다양하다. 하지만 뼈를 깍아야 하는 수술이고 최소 6개월의 사후 관리가 필요한 수술이기 때문에 큰 결심이 필요하다.

최근에 휴가기간 동안 성형을 하는 일명 ‘휴가 성형족’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런 휴가성형족이 윤곽수술을 받는다 하더라도 길어야 일주일 안팍으로 주어지는 휴가기간 동안 회복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윤곽수술을 고민하는 환자 중 시간이 없고, 부작용도 걱정되고, 비용적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쁘띠시술로 브이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는 쁘띠브이라인주사 시술을 추천한다.

쁘띠브이라인주사는 두 가지 주사시술과 리프팅시술을 병행한 시술로 '줄이고 채우고 올려주는' 시술이다. 시술 당일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으며 수많은 환자들이 윤곽수술을 고민하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시술 받고 난 뒤 굉장히 만족스러워 한다.

시술을 받고 나서 본인 스스로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에도 걱정할 필요 없다. 쁘띠브이라인주사는 시술 직후부터 4~6개월간 서서히 그 효과가 극대화되고 천천히 원래대로 돌아오기 때문이다. 

절개하지 않고 회복기간 없이 빠르게 완성되는 쁘띠브이라인주사 시술이야 말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윤곽시술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비에이성형외과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