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산부인과 10주년기념

BM산부인과 부설 S터닝포인트 성상담소는 BM산부인과 개원10주년을 기념하는 특강으로 구성애 푸른아우성 대표(사진)를 초빙해’아름다운 부부의 성’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2000년 8월 상록구 이동 한대앞역 인근에 개원한 BM산부인과는임신과 출산, 각종 여성질환의 예방과 치료 및 여성종합검진 프로그램을 통해 안산 지역 여성들의 건강 지킴이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BM산부인과 병원 건물에서 진행하는 ‘BM 작은음악회’는 지역주민을 위한’가깝고 아름다운’ 문화 예술 환원활동의 일환으로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다.

BM산부인과 관계자에 따르면 개원 10주년 기념 무료특강으로 계획한 구성애 대표의 특강은 부부각자의 마음속에 있는 성과 그것을 표현하는 성 태도, 남녀가 다르게 성장해온 성 문화 차이 해소법, 자녀 성교육, 갱년기나 질병으로 인한 성적 문제를 슬기롭게 풀어가는 사례제시 등, 심각한 성문제가 터지는 요즈음에 꼭 필요한 성지식이 아닌 성지혜를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안산시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BM산부인과 10주년 기념 특강은 안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 031-501-0664, 502-0078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반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